서울시립미술관 아이덴티티 디자인 Seoul Museum of Art Museum Identity Design 서울시립미술관의 새로운 MI는 미술관의 역사적 유산을 비주얼 모티프로 활용하여 역사성을 내포하면서도 동시대와 공명하는 미술관의 새로운 비전을 시각화하였습니다. 유기적인 선으로 표현한 심볼을 통해 독자적인 캐릭터를 부여하고 통합적인 비주얼과 서울 전역 분관들의 다양한 정체성을 동시에 표현, 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특히 모듈을 기반으로 하는 비주얼 전개를 통해 본분관이 연결된 네트워크형 미술관의 정체성을 설계하고 현대미술의 문화와 성격을 내재한 당대적 브랜드를 구축하였습니다.
십화점 아이덴티티 디자인 10 Department Identity Design 서울과 제주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십화점 10 Department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하였습니다. 1LDK Seoul로 시작했던 십화점은 기존의 편집샵과 달리 패션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전시, 외식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다루며 백화점을 1/10으로 줄여 에센셜한 아이템과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기획을 통해 적은 선택으로 본질의 가치를 찾는다는 브랜드의 미션도 함께 설정하며 아이덴티티가 가져야하는 스토리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BRUDER는 이와 같은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기에 슬래시라는 함축적이자 대표성을 가진 가장 적합한 기호를 정의하고, 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브랜드의 구조와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서울관 HiKR 아이덴티티 디자인 HiKR (Korea Tourism Organization) Identity Design HiKR Ground는 전세계 관광객에게 건네는 인사인 Hi와 한국을 의미하는 KR의 의미를 담고 있는 한국관광공사의 공식 홍보센터입니다. 한국이 전세계를 대상으로 다양한 성장을 거듭하는 것과 함께 제한적이었던 기성의 관광 컨텐츠를 개선하고 다양한 세대를 맞이하는 공간으로써 진보적인 네이밍, 심볼, 로고타입, 그리고 캐릭터를 어우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였습니다. 아이덴티티와 함께 개발된 팔각형의 그래픽 패턴은 통합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구마모토국제공항 아이덴티티 디자인 Kumamoto International Airport Identity Design 구마모토 국제공항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하였습니다. 규슈 내 후쿠오카, 가고시마, 나가사키 등 7개의 현의 중심에서 국내외를 함께 이어 뻗어나가는 새로운 구마모토의 랜드마크로써 공항이 가져야할 상징적 브랜드의 비전과 역할에 대해 고민하고 이를 새로운 조형의 K로부터 전개되는 디자인으로 담아낸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Zoff 아이덴티티 디자인 Zoff Identity Design 일본의 가장 큰 아이웨어 SPA브랜드인 Zoff의 브랜드 리포지셔닝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BRUDER는 아이덴티티 디자인 개발과 함께 타이포그라피 가이드, 새로운 그라디언트 시스템 등 다양하게 전개할 수 있는 비주얼 요소를 구축하였습니다. 이는 SPA 브랜드이자 아이웨어 브랜드로써의 Zoff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지속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